본문 바로가기

13월의 눈으로 보는 이야기/카메라 이야기

소니의 신형 하이 엔드 E마운트 카메라 소식!

Mirroless Rumors에 소니에서 4월에 발표되는 신제품에 관한 소문이 게재되고 있습니다.




본문내용


 소니의 4월의 발표에 관한 몇가지 신뢰할 수 있는 소문을 마침내 얻을 수가 있었습니다. 소니는 다음의 새로운 E마운트 제품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 16-35mm F2.8GM


 - FE100-400mm G


 - 새로운 소니의 하이 엔드 E마운트 카메라



 하이 엔드 E마운트 카메라는 NAB show에서 전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아마도 본격적인 동영상 성능을 가지고 과열 문제와는 무관한 궁극의 하이브리드 카메라가 될 것입니다.


 이 카메라는 캐논 Cinema EOS C100과 같은 카메라가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카메라는 20 프레임 / 초의 연사와 모든 미러리스 카메라중 최고의 AF 시스템을 갖춘 스포츠 사진 작가에게도 적합한 카메라가 된다고 듣고 있습니다.




결론


 4월에 발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소니의 신제품에 대망의 하이 엔드 E마운트 기기가 포함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듯 합니다.


 이 카메라는 동영상에 강한 시네마 카메라가 아닌 연사 속도와 AF 성능을 중시한 움직임에 강한 카메라가 될 것입니다. AF 성능이 어디까지 개선될 것인지에 대해서도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이상 13월의 이야기였습니다.


<출처 링크>

http://www.mirrorlessrumors.com/sony-big-april-event-two-new-fe-lenses-high-end-e-mount-camera/









공감과 댓글은 포스팅을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