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3월의 눈으로 보는 이야기/렌즈 이야기

캐논이 앞으로 발표할 렌즈는 캐논 EF 85mm F1.4L IS!

Canon Rumors에 캐논에서 다음 등장하는 렌즈와 NAB의 신제품등에 관한 소문기 게재되어 있습니다.




본문내용


 다음 발표될 EF 렌즈는 EF 85mm F1.4L IS가 될 것입니다. 이 렌즈는 2분기 또는 3분기 이른 시기에 발표될 것으로 생각하고있으며, 우리는 곧 발표일을 명확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EF 85mm F1.4L IS는 EF 85mm F1.2L의 후계기가 아니어서 EF 85mm F1.2L는 단종되지 않고 계속 판매될 것입니다.


 몇 주 후 NAB에 관해서는 4월 20일 전후에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Cinema EOS용 단 초점 렌즈는 등장하지 않지만 대신 시네마용 줌 렌즈가 등장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은 4월 20일 전후에 EOS 5D Mark IV의 큰 펌웨어가 발표 될 것입니다. 아직 확실한 증명은 얻을 수 있지 않지만 이전에 이야기한대로 업데이트의 내용은 100% 정확할 것입니다.


 새로운 Cinema EOS의 바디는 등장하지만,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NAB에서 발표되지 않고 올해 하반기에나 발표될 것입니다.


 EOS 6D Mark II에 관해서는 아직 침묵하고 있지만, 조만간 확실히 정보가 알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EF 85mm F1.4L IS는 EF 85mm F1.2L의 후계기가 아닌 EF 85mm F1.2L도 병행된다는 이야기인듯 싶습니다.


 또한 NAB의 발표에서는 5D Mark IV의 동영상 기능을 대폭 확장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새로운 펌웨어가 등자하는데 이것이 큰 이슈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13월의 이야기였습니다.


<출처 링크>

http://www.canonrumors.com/the-next-lens-from-canon-nab-announcements/







공감과 댓글은 포스팅을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