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3월의 눈으로 보는 이야기/렌즈 이야기

소니의 신제품 발표 소식!

SonyAlphaRumors에 소니와 자이스의 신제품에 관한 소문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본문내용


 - 신뢰할 수 있는 소소들과 소니와 자이스의 다음 발표에 관한 이야기를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 소니 : 3월말 소니가 신제품 발표를 할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들은 현재 소니의 발표는 4월(3월말이 아니라)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날짜는 모릅니다.


 그들은 16-35mm F2.8 GM이 이벤트에서 발표되는 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소니는 다음의 신형 카메라에 관해서는 극비로 하고 있지만, 신뢰할 수 있는 소스들은 소니는 뭔가 큰것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고 이야기해주었습니다.


 - 자이스 : 신뢰할 수 있는 소스가 자이스 Batis 시리즈의 인물용 망원 단 초점 렌즈에 대한 몇가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이 렌즈는 3월말에 예약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정확한 발표 날짜는 아직 모르지만, 이 렌즈의 상세(소문은 135mm F2.8) 스펙이 밝혀질 때까지는 2~3주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결론


 오랫동안 등장의 소문이 있었던 16-35mm F2.8 GM이지만, 봄 무렵에 등장할 가능성이 높은듯 합니다. 또한 소니의 다음 신형 카메라가 어떤 카메라가 될지 아직 확인 된바는 없지만 상당히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이 카메라는 소문의 하이 엔드 E마운트의 기기일 것이라고도 합니다.


 또한 자이스의 차기 신형 Batis 렌즈는 135mm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상 13월의 이야기였습니다.


<출처 링크>

http://www.sonyalpharumors.com/status-updated-next-sony-16-35mm-gm-something-big-next-zeiss-batis-135mm-announcements/







공감과 댓글은 포스팅을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