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3월의 눈으로 보는 이야기/카메라 이야기

후지 필름의 새로운 X 시리즈 카메라 개발 소식!

Fuji Rumors에 후지 필름의 비싼 APS-C의 하이 엔드 기기에 관한소문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본문내용


 최근 후지 필름의 매니저가 새로운 망원 단 초점 렌즈를 위한 고성능 바디가 필요하다고 이야기 한바 있습니다.


 고성능 바디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X-T3? 그렇지 않으면 전혀 다른 무언가 일까요? 이 바디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최근에 들은 이야기를 해봅니다. 이것은 잘못된 소문일지도 모르기에 사실로 받아들이지 않았으면 합니다.


 후지 필름이 궁극적인 X 시리즈 카메라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후지 필름이 지금까지의 APX-C 기기로서 모든면에서 최고의 카메라가 될 것이고, 시네마 방향의 사양이 될지도 모릅니다.


 후지 필름 매니저의 발언이 카메라를 가리키는 것인지,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X-T3를 말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현재까지는 정보를 수집중입니다.


 그러나 한 익명의 소스가 이 카메라는 X-Trans 기기로 5000달러 또는 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정보를 알려주었습니다.




결론


 신빙성이 낮은 소문이기에 어느정도 염두해 두고 있는 것이 좋은 내용입니다. 만약 사실이라면 후지 필름에서 매우 고성능의 APS-C 기기의 제품이 등장하게 될 것 같습니다.


 APS-C기에서 5000달러 이상의 가격은 소비자용 카메라라고는 생각하기 힘든 가격입니다. 아미 상업용 시네마 카메라라면 이전보다 저렴해진 가격의 카메라라 생각합니다.







이상 13월의 이야기였습니다.


<출처 링크>

http://www.fujirumors.com/fujifilm-working-ultimate-5000-aps-c-x-trans-x-series-camera-also-video-grain-salt/








공감과 댓글은 포스팅을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